MON : OFF

TUE-SUN : 11:30 - 20:00

02-543-3578

​강남구 청담동 93-14 삼도빌딩 3층

©2019 by 매라키주얼리 청담. Proudly created with Helena

 

 

 

 

 

 

 

 

 

 

 

 

 

BRAND STORY

MERAKI         내 영혼을 쏟아 정성을 다한다는 Greek 어원처럼 매라키주얼리는 재료 본연의 가치, 품질 및 제품 안에 숨겨진 진정한 이야기, 사람들이 간절히 원했지만 시장에서 무시되는 가치를 제시하는 새로운 개념을 표방합니다.  20여년간 독일 하나우에서 보석학을 강의하는 교수,  미국 GIA와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다이아몬드와 보석 디자인을 전공한 디자이너,  샌프란시스코에서 FINE ART를 전공하고 갤러리에서 수석 큐레이터로 일했으며 홍콩 쥬얼리 회사에서 수 년간 기획 업무에 종사했던 미술 전문가이자 국가 공인 세공사 등이 모여 미학적으로 뛰어나고 클래식을 기본으로 하며 높은 제작 완성도로 시간이 지나도 가슴을 설레게 하는 예술적 가치를 지니는 주얼리들을 발굴하고 기획하며 제작에도 적극 관여하는 브랜드입니다.

쥬얼리를 대량 생산에 익숙한 공산품으로 보지 않고 Arts & Crafts로 인식합니다. 저가의 니켈 등을 배제하고 수술 도구 재료로 인체에 무해하고 금보다 비싼 팔라듐 같은 가치 있는 재료만을 고집하고 전통적인 세공 기술을 존중하며 가급적 장인의 손을 일일이 거치고 클래식의 아름다움을 최신 트랜드에 맞게 창조적 재해석하는 일을 사랑합니다. 검증된 경험과 전통, 그리고 높은 수작업 비율로 제작되는 진정한 명품 쥬얼리를 정직하게 선보입니다.  내 손안에 펼쳐지는 예술 세계 – 매라키주얼리가 추구하는 목표입니다.

 

BRAND CONCEPT

 

  • CRAFTMANSHIP

 

  • BEST QUALITY MATERIAL

 

  • HISTORY & EXPERIENCE

 

  • THE WORLD OF ART ON MY HAND

 

  • REINTERPRETATION CLASSICAL DESIGN FROM A MODERN VIEWPOINT

 

 

PORTFOLIO

 

AG GERSTNER FROM GERMANY

AG GERSTNER는 1862년에 설립되었으며 2012 플래티넘 디자인 상, 2018 포커스 디자인 상, 2018, 2019 레드 닷 디자인 상, 2019 독일 디자인 상 등을 수상하였습니다.  팔라듐을 사용한 그레이 골드, 13가지 컬러가 자연스럽게 펼쳐지는 반지 등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웨딩 밴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최신 정밀 기계를 이용한 혁신적인 CNC 공법과 150년간 쌓은 경험으로 착용감이 특히 좋아 편안한 반지로도 유명합니다.

 

CESARE FROM ITALY

고대부터 인류는 반지에 조각이나 문양 등을 새겨 넣었습니다. 르네상스 시대에 피렌체에서는 반지 표면에 수많은 얇은 선을 조각도를 이용해 일일이 새겨 넣어 빛의 방향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표현한 이탈리아 플로렌스 인그레이빙 기법이 절정을 이뤘습니다. 리가토 기법이라고도 불리우며 일반적으로 직접 새겨지는 제품들과는 전혀 다른 느낌으로 오묘한 빛을 냅니다. 작은 구멍을 내고 실처럼 가느다란 쇠톱만으로 일일이 조각하는 트라포로 기법도 사용되었습니다. 고도로 숙련된 장안만이 제작 가능하며 하나의 반지를 만드는데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제품입니다. 표면에는 고풍스러운 문양이 섬세하며 아름답게 표현되어 있습니다.